화를 내고 이해하십시오.
고객센터는 감정쓰레기통이 아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진짜 딜랄을 남기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 보면 사회성 조카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언제나 사회생활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역중하게 토나옴
수백원 수천원 가지고 있는 상담사이지만
본인이 불편한 거야? ㅇㅇ 알겠습니다.우리는 기업의 대표로 앉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운슬러에게 부끄러워하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합니까? 보상은 어떻게 하는 거야? 그러니까 무슨 일
물론 모든 카운슬러가 친절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분명 카운슬러에도 불구하고 불친절한 사람도 있는 거야? 완전 인증
그러나 내가 쓰려고 하는 문장의 요지는 문맥 없이 카운슬러에게 불꽃을 붙이지 말아야 한다.
다른 곳으로 빙빙 돌다
그리고 많은 고객이 내 비밀번호는 무엇입니까? 나는 물었다,
알면 큰 소리가 아니야? 비밀번호는 개인 정보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권한이 없다고 말한다 > 사실이기 때문에 그런 말을 하고 있지만, 하지 않으면 내부에서 잡는다
그리고 담당 부서에 접속해 준다고 하는 고객도 많은데, 담당 부서라고 하는 것은 정말로 그 것만 담당하는 부서인지 상담하는 부서가 아니다… … 그래서 연결해 주지 않는 것이 당…
카운슬러에게 욕을 하지 않고 고통스럽고 인신공격을 하지 않는다.
이 두 가지만 개선되더라도 진정한 방법
그리고 나에게 전화하면 카운슬러의 말을 끝까지 들으십시오 ...
중간에 단어를 자르면 이해할 수 있습니까? 설명이 될까?
단어를 부수고 왜 내 단어를 이해할 수 없습니까? 이 사람은 정말 오조오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