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때녀 제작진 및 출연자분들 저를 허위사실로 고소해 주세요.

by 와이게임 2022. 7. 30.

골때녀 제작진 및 출연자분들 저를 허위사실로 고소해 주세요.
저를 허위사실 명예훼손으로 고소해 주세요.

(무분별한 댓글은 법적으로 처벌 당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그래서 제가 5월 27일부터 순서 조작을 파헤 치고 나서
결국 3일 전인 6월 8일에 가장 결정적인 증거를 찾았습니다.

이 증거는 그들이,
이 모든 것들이 짜집기였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증거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 증거를 소송가기 전까지는 공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이 저를 고소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허위사실 명예훼손으로 고소해 주세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 확실한 증거 외에도 또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제가 앞서도 얘기했지만,
그들이 주장하는 이정은 선수의 부상 순서입니다.
제작진은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다고 하지만,

이정은 선수가 인터뷰에서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골때녀 44회 8분
"경기장 안에서 제가 경기를 처음 뛰어 보니까… 드리블을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면서…."

그런데
첫 번째 경기인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는 부상장면이 나오지 않고

두 번째 경기였던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에서 드리블을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드리블을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부상장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골때녀는 경기의 모든 흐름이 공을 중심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공을 드리블 하다가 발목을 삐었으면
그 장면이 안 나올 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정은 선수가 자신의 입으로 이야기했던 발목 부상 영상은 월드 클래스에서만 나온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이 말이 사실이라면,
제가 증거가 없는 것입니까?
아니면 제작진이 증거가 없는 것입니까?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경기인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이정은 선수가 부상을 당했다는 주장은 제작진 측의 주장입니다
근데 제작진은 거기에 대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죠?

그래서 저는 두 번째 경기였던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에서 이정은 선수가 드리블을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가 첫 번째 경기라고 주장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의 주장이 입증되기 위해서는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당하는 장면이 없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습니까?

개벤져스 전에서 부상당하는 장면이 없다는 것이
저의 가장 강력한 증거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개벤져스전에서 이정은 선수가 부상당하는 장면이 나오면
저는 거짓말을 한 것이 됩니다
그러니 저는 이정은 선수가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는 증거가 없어야 제 말이 입증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증거는 제가 제시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
제작진이 증거를 제시해야 되는 것이란 말입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습니까?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 전에서 부상을 당했다면
그 증거를 제시해야 될 사람은
제가 아니라 제작진이란 말입니다

제작진이 그렇게 주장하고 있으니까요
내가 아니라.


저는 제 말이 사실이 되려면
이정은 선수가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면 안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저에게 증거를 보여 달라고 하실게 아니라
제작진에게 증거를 보여달라고 하셔야 되는 것입니다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이정은 선수가 부상당하는 장면이 없으니
그 장면을 보여달라 이렇게 말입니다
그리고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당하는 장면이 나오면
제가 틀린 것이 된 것입니다
너무나도 간단히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이 부분뿐만 아니라
저는 빼도 박도 못하는 증거를 이미 찾았고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출연자 여러분
저는 당신들에게 분명히 메시지를 보냈고
제작진 여러분도 제가 영상 올리고 있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제발 부탁이니 저에게 소송을 걸어주세요
허위사실 명예훼손죄로 소송을 걸어 주시면,
그때 모든 비밀을 낱낱히 밝혀 드리겠습니다.



에필로그

제 영상을 보고 많은 분들이
저의 말에 동의하시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가 사실 영상을 올릴 때
저의 주 목적은 여러분들을 설득시키는 것이 아니라
제작진에게 제가 얼마만큼 진실을 알고 있는지를 알리는 것이 먼저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곳곳에 시청자분들은 모르시지만
제작진들에게 내가 너희들이 어떤 조작을 어떻게 했는지
다 알고 있다는 무언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당연히 여러분들은 모르시겠죠.

그리고 저는 6월 9일
몇 몇 출연자들에게 메시지로
먼저 그들이 골때녀 슈퍼리그 B조 경기 순서 조작에 가담한 진실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 어떤 분들도 저에게 답변을 주시지 않으셨고,
대중들에게 알리지도 않으셨습니다.

제가 처음 골때녀 방송 순서 조작을 알게 된 것은
5월 27일 금요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때 우연한 계기로 알게 되고,
의혹으로 시작해서 방송을 열번 이상 시청한 결과
조작된 부분과 조작되지 않은 부분을 가려낼 수 있었고
그것으로 정말 여러 곳곳에….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거짓과 눈속임의 연기로
모든 시청자들에게 경기 순서를 조작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면서
너무나 큰 배신감과 상처를 받았습니다
특히나 제가 정말 좋아했던 몇 몇 분이 적극적으로 가담한 것을 보고.
제 눈을 의심하고 처음 며칠 동안은
내가 본게 과연 맞는가?라는 의심이 계속들 정도로 믿기도 어려웠고
배신감에 잠도 제대로 못잤습니다.

하지만 결국 여러 가지 상황들과 이들이 하는 말과 행동을 분리해서 다 지켜본 결과
이 모든 것들이
이 하나의 거대한 순서 조작 거짓을 완성하기 위해서
그 많은 사람들이 서로 역할을 맡아 짜집기하고 조작하고 재촬영하여 거짓말한 것이라는 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더 말을 이어 가기 전에
그래서 처음엔 너무 너무나 분노 상처가 되고
실망감과 좌절감과 절망감에 빠져 허우적대다
나중에는 나를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얘네들이 이렇게까지 조작을 할까?라는 생각이 들다가
그러면서도 그들이 너무나 치밀하게 조작을 해서,
특히 재촬영할 때는 옷부터 헤어스타일 악세사리 그리고 응원석 영상은 심지어 앉은 자리와 덮고있는 담요까지
정말 치밀하게 모든 것을 계산해서
이 거짓된 영상을 찍었다는 것에
지금도 손이 떨립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 자체가 굉장히 큰 상처입니다
제가 이렇게 이 사람들의 치부를 드러내야만 하는 그 사실에
저는 너무나도 큰 상처를 계속 받으면서
이 영상과 이 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정말 열 번 이상 계속 시청을 하고 있으면,
이들 또한 이들이 하고 싶어서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이들도 참여하고 싶지 않고
여기 있고 싶지 않고
이렇게 하고 싶지 않은….
그런 모습들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언어로 나올 때도 있고 행동으로 나올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지 않는다면 알 수 없는 부분들이죠.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안타깝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왜 저렇게까지 하면서
자신을 속여 가면서
저 하나의 거대한 거짓말을 완성하기 위해 저 자리에 앉아 있을까라는 생각에 안타까움이 들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올린 영상으로 대중들을 설득시키기 어렵다는 것을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순서로 영상 올린데는 저만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들에게 현명하게 진의 여부를 넷단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 싶었습니다.

저 제작진이 저렇게까지 거짓된 영상을 찍고 순서 조작하는 것은
그들이 그렇게 해도 시청자들이 그것을 모를 거라는 교만함 때문입니다
그들이 그 정도로 숙련된 기술을 갖고 있고
대중을 속일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저를 포함한 우리 모두가 현명해지지 않으면
저들은 계속해서 저런 짓거리를 할 것이고
그 짓거리에 우리는 속아 넘어가게 될 뿐이라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어떤 영상을 보고 시청할 때
진위 여부를 넷단할 수 있는
그 근거를 말씀드리고 싶어서
저런 순서로 했고

저는 예전 원더우먼과 구척장신의 경기에서 골 순서 조작이 일어났을 때도
이미 제가 앞서 이야기한 방법으로
이미 경기가 이상하다는 것을 눈치 채고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거짓말을 하지 않고
다 진실만을 말씀 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