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앞으로의 포부를 들어주세요

by 와이게임 2021. 10. 9.

앞으로의 포부를 들어주세요
여보세요 ! 저는 17세 고등학생입니다.

나는 일반 학생과 달리 댄서
돈,노력,노력으로 중학교때부터 누구보다 열심히 춤을 추고
나는 시간이 많은 댄서다.

이 길이 나와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했어
나는 똑똑한 사람들에게 묻습니다.

춤을 그만두고 공부에 전념할 생각입니다.
춤 때문에 고등학교 몸매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다.
고등학교 졸업부터 고등학교 졸업까지 다시 자신을 돌볼 때
대학가기 정말 힘들겠죠? 하지만 나는 정시에
너무 위험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처음 1년으로 돌아가야 한다면 하고 싶을 정도로 필사적이었다.

다시 공부를 하게 된다면 직업에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어떤 직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까?
묻고싶다

매우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