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인과의 5년 연애는 이제 끝났다

by 와이게임 2021. 10. 9.

연인과의 5년 연애는 이제 끝났다
나는 38 남자입니다
여자친구와 4년을 사귀고 1년을 동거했습니다.

내 친구는 내가 담배를 끊는 조건으로 담배를 피우고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지키지 않았고 많이 다퉜다 (나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몇 번이고 싸웠지만 사랑으로 함께 살기를 선택했어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임대할 아파트를 찾고 있었는데 여자친구가 1500불도 안 되는 금액을 가져와서 또 다른 논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나는 배우자의 역할을 잘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고 내 인생은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일 년 동안 담배 문제로 서너 번 싸웠다.
일이 힘들어서 계속 담배를 피웠기 때문이다.

가족 친화적이지 않고 사람들을 만나고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만나는 남자들과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안방 욕실에서 다시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볼 때 그는 인간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관계를 이어가기 위해 마지막으로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약속을 잡으라고 권했습니다.

이미 신뢰를 잃었으니까

하지만 친구의 아버지는 딸이 잘못한 것을 알고 있었기에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상대 가족들에게 돼지 취급을 받은 것 같아요

퇴근하고 집에 올 때마다 저녁은 차려놓고 집안일 얘기는 하지 않는다.

지금까지 주셨던 생활비의 반을 달라고 해서 제 이름으로 보험을 넣고
우리는 함께 이전하고 관계를 재구성합니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이 가져온 가전 제품과 가구를 현금으로 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여기서부터 울어요

1억6000만 대세 만들때 1500도 안되고 그 돈으로 가전과 가구를 준비하는 데 쓰다 보니 내 돈을 더했다.

댓글